GORO Super Grosir은 올해 6 아웃렛들을 열 것을 겨냥한다

08 April 2019 07:19

자카르타 - (주) Berkarya Makmur Sejahtera의 GORO Super Grosir은 올해 여섯 아웃렛들의 확대를 겨냥한다. 미래에 기회를 잡기 위해서 긍정적인 사업 성장에 따라 된다.

(주) Berkarya Makmur Sejahtera 이사 위원회 후토모 만달라 뿌트라 (Hutomo Mandala Putra)나 토미 수하르또 (Tommy Soeharto)는 설명했다, 미래에 GORO Super Grosir은 인도네시아 도처에 날개를 확대할 것이다.

"2019년말까지, 여섯 가게들을 열 것이며 GORO 가판대가 각각의 마을에 있을 것을 예상했습니다. 더 낮은 수준에 공공을 접근할 수 있는 인민주의자 경제 이론을 회복하기 위해서 합니다" 후토모는 (4월7일) 일요일에 GORO Super Grosir Ciburbur의 개장 후에 말했다.

그는 추가했다, 미래에 각각의 주도는 자신으로 한 GORO 가게를 가지고 있겠으며 각각 소구역은 한 GORO 협력을 가지고 있겠으며 마을에 GORO Chanelling이다.

여태까지, GORO의 개발이 꽤 환상적이다. Cibubur을 더하여, 반둥, 워노소보, 수라바야, 그리고 파푸아에 접근했습니다. 69 GORO 전자상 가판대 아웃렛들과 추가한다: 서 자바, 중 자바, 그리고 동 자바이다.

GORO Super Grosir의 매매 거래에는, 그는 계속했다, 미래에 온라인 구매를 통해서 서브할 수 있겠다. "우리는 GORO를 더 좋게 만드는 것을 믿습니다, 기술 이용의 극대화를 포함합니다. 그래서 (전체 제도, 전체 ERP) 나중에 현금 없고 종이 없겠습니다" 토미는 말했다.

(주) Berkarya Makmur Sejahtera 이사 회장 밀라사리 꾸수모 앙그라이니 (Milasari Kusumo Anggraini)는 2018년10월17일에 지난 소프트 개발 후 GORO Super Grosir의 개장 행사가 공식 운영을 표시했다고 계속 말했다.

그는 추가했다, 소프트 개방부터 오늘까지, GORO 비즈니스 성장은 23% Cibubur하고 27% 모든 가게들에서 긍정적인 평균에 달했다. 이 개발은 공공 신뢰하고 대단한 열광 및 열망에서 확실히 분리될 수 없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