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C Kapital은 자신의 전자 돈 플랫폼을 출시할 것이다

24 October 2019 05:48

자카르타 - (주) MNC Kapital Indonesia (BCAP) 자회사 (주) MNC Teknologi Nusantara (MTN)는 SPIN (스마트 지불 인도네시아) 자신의 금융 기술 (핀테크) 앱을 출시할 것이다. 인도네시아중앙은행이 자신의 허가를 준 후에 그 앱을 출시할 것이다.

대언론 공식 발표에 의하면, 초기 단계에는, MNC 그룹의 제품의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서 그 앱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MNc Vision pay-TV, MNC Play, 그리고 MNC의 OTT 플랫폼의 MNC Now의 구독 요금을 지불하는 것이다. 또한, 전화 크레딧을 구입하며 전기 및 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서 이 앱을 사용할 수 있다.

MTN 전무 유디 함카 (Yudi Hamka)는 사용자들이 나중에 다른 전자 돈 서비스 제공업자들로부터의 QR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상인 습득 비용을 하락한다. "사용자들도 간단히 SPIN을 사용하는 것으로 그 앱을 선택하기 위해서 갔다 올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말했다.

MTN은 예를 들면 국제 기금 이전, 피어 투 피어 (P2P) 대출, 그리고 공브랜딩 다른 제품들을 개발하기 위해서 몇 다른 동반자들과 협력 노력을 검토하고 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