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까지, Semen Indonesia는 3백3십8만 톤 시멘트를 수출한다

02 December 2019 15:06

자카르타 - 2019년10월까지, (주) Semen Indonesia (SMGR)는 인도네시아의 생산 시설로부터의 3백3십8만톤의 시멘트 수출 판매를 성공적으로 기록했다.

(주) Semen Indonesia 통신 부처 부장 시깃 와호노 (Sigit Wahono)는 (주) Solusi Bangun Indonesia의 습득 후 Semen Indonesia가 모든 생산하고 분배 시설의 통합을 완료했다고 말했다.

"Semen Indonesia는 예를 들면 방글라데시, 인도, 스리 랑카, 말디브, 필리핀, 그리고 동티모르 남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그 회사는 동아시아 지역에 자신의 수출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확대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시멘트 생산의 부족을 경험하는 중국입니다" 시깃은 대언론 공식 발표에 설명했다.

현재, SMGR은 그 지역으로 제품 전달을 지원할 둘 다 활용도하고 능력 모든 분배 시설들을 최적화했다. 게다가, 그 회사도 그 수출 네트워크를 강화할 박랍회하고 무역 전시회에 활동적으로 참여한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