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angguru는 C-시리즈 기금에 억5천만미국달러를 수집한다

27 December 2019 16:18

자카르타 - 교육테크 스타트업 Ruangguru는 General Atlantic하고 CGV Capital이 선도한 C-시리즈 기금에 억5천미국달러를 수집했다. 이 라운드에 참가한 다른 투자자들은 EV Growth하고 UOB Venture Management을 포함했다.

DealStreet Asia에 의하면, 그 거래는 동남아시아의 교육테크 스타트업에 최대 라운드이며 교육테크 부문에 선도로의 Ruangguru의 위치를 강화할 것이다. 공식 발표에는, 그 스타트업은 인도네시아하고 베트남에서 제품하고 서비스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서 그 신선한 기금을 사용할 거라고 말했다.

"우리는 [General Atlantic하고 CGV Capital]이 더 큰 목적을 지원하는 그 지역의 중대한 교육 사업을 만들 우리의 비전을 이해하는 것을 믿으며 우리는 그 협력이 우리의 미션을 가속화하는 것을 도와 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조코 위도도 대통령에 특별한 직원 Ruangguru 창립자 및 전무 아다마스 벨바 데바라 (Adamas Belva Devara)는 (12월26일) 목요일에 말했다.

인도네시아 정부의 다양한 수준과 협력으로, Ruangguru는 천5백만 학생들을 대접하며 30만 선생들을 관리한다. 올해, 그 스타트업은 Kiengguru 브랜드로 베트남에 확대했다. UOB Venture Management이 선도한 B-시리즈 라운드에서 수집한 돈은 지원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