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beni Corp은 Siloam의 5% 지분을 습득한다

25 February 2020 11:19

자카르타 - 일본 대기업 Marubeni Corp은 (주) Lippo Karawaci (LPKR) 자회사 (주) Siloam International Hospitals (SILO)의 5% 지분을 습득했다. 소주주에서 그 지분을 습득했으며 Siloam에 Lippo Karawaci의 소유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2월25일) 화요일에 발표한 정보 공개에 의하면, 그 습득은 인도네시아 건강 부문에서 Marubeni하고 Lippo Karawaci 사이 전략적인 협력의 시작을 표시한다. Marubeni의 Siloam 소유를 통해서, Lippo Karawaci는 그 나라의 건강 관리 제도를 지원하기 위해서 약학 부문하고 실험실의 투자를 증가하려고 한다.

Marubeni의 다음 시대 사업 부문 최고 운영 책임자 마사유키 오모토 (Masayuki Omoto)는 그 회사가 Lippo와 장기 협력을 바란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의 건강 관리 부문을 상승하며 개선하는 것에 기꺼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2019년4월에는, Marubane는 사회 문제를 극복할 새로운 사업 모델 강조로 다음 시대 사업 개발 부문을 설립했다.

2020년1월31일까지, 5% 더 이상 소유의 Siloam의 주주들은 5.27%의 Credit Suisse AG Singapore, 4.30%의 (주) Metropolis Propertindo Utama, 42.55%의 (주) Megapratama Karya Persada, 그리고 26.18%의 Prime Health Co. Ltd가 되어 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