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은행하고 국제 통화 기금은 가난한 나라들에게 즉시 채무 면제를 격려한다

26 March 2020 13:14

워싱턴 - 세계 은행하고 국제 통화 기금은 코로나바이러스 전 세계 유행병 (Covid-19) 가운데 세계의 가장 가난한 나라들에게 즉시 채무 면제를 제공하는 것을 상호 채권자들에게 격려했다.

로이터가 보고한 것대로, 그 두 기고나들은 국제 개발 협회 (IDA)로부터의 지원을 받는 나라들의 부채 지불을 즉시 중단하는 것을 상오 채권자들에게 요청하는 공동 발표를 했다. 76 나라들의 대부분은 1,175미국달러 더 이하의 1인당 총 국민 소득을 가지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이 부과하는 도전들을 극복하기 위해서 IDA 나라들의 즉시 유동성 필요를 도와 줄 것이며 각각 나라들에게 위기 영향하고 재무 필요의 평가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국제 통화 기금하고 세계 은행은 말했다.

부채 지불을 중단하는 것이, 그들은 말했다, "개발 도상국 나라들의 전 세계 안심 느낌"하고 금융 시장에 강한 신호를 제공할 것이다. 게다가, G20도 그 장랴책을 지원하는 것을 격려받았다.

G20 지도자들은 Covid-19 전 세계 유행병 응압하기 위해서 더 많은 행동을 논의할 (3월26일) 가상 정상을 개최할 예정이다. 지속 불가능 채권 상황의 나라들을 확인하는 것을 포함한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