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Tuban 정유 공장 프로젝트를 위한 토지 습득 과정은 92%에 달했다

29 May 2020 09:38

자카르타 - 몇 년 전에 중단한 후에 투자 조정청 (BKPM)은 (주) Pertamina Pengolahan dan Petrokimia (PRPP)가 수행하는 Tuban 정유 공장을 우히나 토지 습득 과정이 92%에 달했다고 말했다.

투자 조정청의 프로모션 이사 이맘 수유디 (Imam Soejoedi)는 거주나들과 협상하는 것을 도와 주기 위해서 그의 사무실이 2020년2월에 Tuban 정유 공장을 방문했다고 말했다. 211조9천억러피아짜리 투자로, 그 정유 공장은 다음 6년 이내에 운영 가능할 것이다.

"그 목표는 2026년에 운영 가능할 것입니다," 수유디는 idnfinancials.com이 받은 공식 발표를 통해서 설명했다.

다른 기회에는, Pertamina의 메가프로젝트, 가공, 및 석유 화학 이사 익나티우스 탈루렘방 (Ignatius Tallulembang)은 Tuban 정유 공장 프로젝트가 우선 사항이 되었다고 말했다. "그 정유 공장의 개발이 잘 운영될 것이며 겨냥 시간에 따라 완료될 것입니다," 수유디는 설명했다.

참고로, (주) Pertamina하고 러시아의 최대 석유 회사들 중 하나 Rosneft PJSC 사이 합작 투자 PRPP는 그 Tuban 정유 공장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Pertamina의 PRPP에 지분은 55%이며 Rosneft은 그 남은 45%를 소유한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