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고속도로 부문들은 2020년6월에 운영 가능할 것이다

02 June 2020 15:07

자카르타 - 공공 공사 및 주택 장관 바수키 하디물요노 (Basuki Hadimuljono)는 근일에 운영할 준비가 되어 있는 네 새로운 고속도로 부문들이 있다고 말했다. 국가 전략 프로젝트 부문들인 네 고속도로 부문들은 2020년6월말에 운영 가능할 예정이다.

"사회 기반 시설 개발은 COVID-19 전 세계 유행병동안 계속 운영합니다. 2020년6월에는, 희망적으로, 그 Banda Aceh-Sigli 부문의 14 킬로미터 부문이 취임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자신의 운영 운영 가능성 실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수키 (Basuki) 장관은 (2020년5월29일) 금요일에 대언론 공식 발표에 말했다.

더구나, 바수키 장관은 말했다, 올해 운영 가능할 겨냥 고속도로는 가능성 실험 중인 131 킬로미터 길이 페칸바루-두마이 부문이다. 그 페칸바루-두마이 고속도로가 16조2천백억러피아짜리 총 투자 비용으로 건설되었다.

운영할 준비가 되어 있는 다음 고속도로는 마나도-비퉁 고속도로 부분인 21 킬로미터 길이 Manado-Kauditan이다. 운영할 최종 고속도로 부분은 33 킬로미터 길이 발릭파판-사마린다 (Balsam)의 첫번째하고 다섯번째 고속도로이다. Balsam 고속도로는 세시간쯥부터 한시간동안까지 발릭파판하고 사마린다 사이 여행 기간하고 물품하고 서비스의 물류 비용을 인하할 것이다.

"그 다음에는, 2020년말까지 운영할 준비가 되어 있는 고소도로들은, 그들 중, Makassar City Pettarani 입체 교차로 고솔도로, JORR의 Cibitung-Cilincing, 그리고 동 자바의 Krian-Legundi-Bunder Manyar 고속도로입니다," 바수키 장관은 말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