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총 생산이 2분기에 41.2%로 급락하므로써 싱가포르는 불경기를 시작한다

14 July 2020 10:47

싱가포르 - 싱가포르의 2분기 국내 총 생산은 지난 분기보다 41.2%로 급락했다, 코로나바이러스 (COVID-19) 전 세계 유행병의 경제 영향 때문에 불경기로 그 나라를 가지고 온다.

싱가포르 무역 및 사업 부의 예비 데이터에 의하면, 그 나라의 국내 총 생산은 연간 12.6%로 급락했다. 그 급락은 2분기에 95.6%로 급락한 건설 부문의 영향을 특히 받았다.

로이터가 보고한 것대로, 그 싱가포르 정부는 -7%부터 -4%까지 범위에 평년도 국내 총 생산을 예상한다 - 역사의 최저이다.

"싱가포르 경제의 거래재개로, 우리는 3분기에 경제 활동 경우에 보통의 증가를 보아야 됩니다," OCBC Bank 재무 연구 및 전략 부장 셀레나 링 (Selena Ling)은 (7월14일) 화요일에 말했다.

"우리는 3분기에 개선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아직도 하락 범위에 있겠습니다.”

여태까지, 그 정부는 거의 천억싱가포르달러짜리 경제 자극을 제공했다. 지난 주의 선거를 지배한 그 통치 중 인민행동당 (PAP)은 싱가포르 직업을 우선적으로 처리할 것을 전념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