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oen Pokphand은 천8백만미국달러에 Chilindo를 습득한다

11 August 2020 11:55

자카르타 - (주) Charoen Pokphand Indonesia (CPIN) 다수 주주 Charoen Pokphand (CP)는 천8백만미국달러에 전자 상거래 플랫폼 Chilindo를 최근에 습득했다. 그 습득은 CP의 디지털 사업 분야를 강화할 것이다.

그 습득이 CP의 존재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 Ascend Commerce를 통해서 (8월10일) 월요일에 발표되었다. 이 습득 후에는, Ascend Commerce은 자신의 WeMall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강화할 것이다.

"국제 전자 상거래 시장에 들어갈 Chilindo의 계획은 세계적으로 경쟁할 태국 브랜드 능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CP 사장 수파차이 체아라바논 (Suphachai Chearavanont)은 공식 발표를 통해서 말했다.

idnfinancials.com이 수집한 데이터에 의하면, Chilindo는 천5백만 소비자들 더 이상을 갖고 있으며 매월 90만 주문까지의 운송을 처리한다. 이 플랫폼은 Lazada, Shopee, 그리고 JD.com의 경쟁자가 되었다.

이에도 불구하고, J.P. Morgan에 의하면, 전자 상거래는 총 소매 시장 점유율의 0.8%만을 기여했다. 태국의 소매 시장 점유율은 262억미국달러였다.

참고로, CP는 2019년12월1일에 2천만미국달러짜리 기금을 받았다. 그 기금은 유일한 투자자, 홍콩출신 투자 및 벤처 자본 회사, Orion Venture Partners에서 왔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