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itex은 필리핀에 군대 복장을 수출한다

17 December 2020 09:10

자카르타 - (주) Sri Rejeki Isman (SRIL)이나 Sritex은 (12월14일) 월요일에 필리핀에 여덟 컨테이너들의 군대 복장을 수출했다. 그 필리핀은 군대 복장을 위해서 그 회사의 수출 목적지가 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덟 나라이다.

Sritex 사장 이완 스티아완 룩민토 (Iwan Setiawan Lukminto)에 의하면, 그 회사의 아시아 태평양 다른 수출 목적지는 말레시아, 브루나, 동 티모르, 싱가포르, 네팔, 그리고 호주이다. "총액에는, Sritex의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36 나라들에 수출됩니다," 그는 (12월17일) 목요일에 대언론 공식 발표에 말했다.

그는 그 수출이 필리핀에서 인도네시아 군대 복장의 개발을 시작할 것이며 그 나라의 시장에 들어갈 다른 사업 분야들을 격려할 거라고 말했다. "그 현 상황 가운데, 인도네시아하고 필리핀 사이에 경제 협력은 계속 안정하며 안전합니다," 룩민토 씨는 말했다.

2020년1월부터 10월까지, 인도네시아하고 필리핀 사이 무역은 51억9천만미국달러였으며 필리핀행 수출은 47억5천만미국달러에 달했으며 그 나라의 수입은 4억천백만미국달러에 달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