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ngshan 그룹하고 Merderka Copper Gold은 산성 철 금속을 일한다

17 February 2021 06:44

자카르타 - Eternal Tsingshan Group은 (주)Merdeka Copper Gold (MDKA)가 인도네시아 모로왈리 공업 단지 (IMIP)가 일하는 산성 철 금속을 위한 합작 투자 협정에 20% 주주로 참가한다. (주) Merdeka Copper Gold (MDKA) 기업 비서 아디 아드리안샤 슈크리 (Adi Adriansyah Sjoekri)는 (2월17일) 수요일에 정보 공개에 말했다.

그는 그 회사가 자신의 제휴 회사 Walthy Source Holding Limited을 통해서 Tsingshan과 (주) Batutua Pelita Investama (BPPI)를 통해서 합작 투자를 설립할 거라고 말했다. "BPI는 그 주식의 80%를 소유할 것이며 Wealthy는 20%를 소유할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그에 의하면, 이 프로젝트를 위한 기금 전념은 9천만미국달러이다, 각각은 내부 회사들에서 온다. 그는 그 AIM 프로젝트가 그 회사의 웨타르 구리 자원 자산을 확대할 거라고 말했다. "그 합작 투자는 황철석 광석하고 그 회사의 웨타르 구리 프로젝트를 가공하는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참고로, Wealthy하고 Tsangshin은 홍콩 기반 중국 회사들이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