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ber Alfaria는 Alfa X하고 Bean Spot과 혁신한다

04 May 2021 11:17

자카르타 - (주) Sumber Alfaria Trijaya (AMRT)는 인도네시아의 Alfamart 소매 네트워크에 연결된 사업 혁신 부분으로 Alfa X하고 Bean Spot 가게들을 열 것이다. (5월6일) 다음 목요일에 임시 주주총회에 그 계획을 논의할 것이다.

Alfaria 금융 계획 및 보고 관리자 라나 푸지안토 (Lana Pudjianto)는 이 계획이 사업 성과를 개선하려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 사업 계획은 2020년 인구 조사에 의하면 나이에 따라 시민 요소 개발에 맞추어 조정합니다. 비 포장 패스트푸드를 구입할 소비자 패턴 변화를 나타냅니다," 푸지안토는 계속했다.

그 Alfa X하고 Bean Spot 가게들은 더 젊은 시대의 특징과 어울리는 코워킹 공간과 현대-미니마켓-테마 가페로 나타날 것이다. 그 회사는 이 새로운 설립으로부터의 10% 기여를 겨냥했다. Bean Spot의 카페는 그 나라 도처에 15,434 가게들에 Alfamart의 제품 다각성에 추가할 것이다.

그 이사회는 이 사업 탐색 후에 성과 성장을 볼 것으로 예상했다, 1조5천4백억러피아에 달할 순 이익, 26조6천3백억러피아짜리 총 자산, 11조천백억러피아짜리 총 자기 자본, 12조2천6백억러피아짜리 유동 자산, 그리고 12조5천3백억러피아짜리 단기 부채를 포함한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