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자본을 유지한다, Bumi Serpong Damai는 자신의 배당금 분배를 하지 않는다

24 June 2021 20:43

자카르타 - 자신의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서 자본을 강화하는 것에 집중할 테니까 (주) Bumi Serpong damai (BSDE)는 올해 배당금을 분배하지 않을 것이다.

BSDE 이사 헤르마완 위자야 (Hermawan Wijaya)는 이 결정이 며칠 전에 개최된 매년 주주총회의 결과를 따라하는 것을 보장한다. "2021년에 자본화를 개선하기 위해서 2020년도 순 이익을 할당하고 있습니다," 위자야는 인도네시아증권거래소의 정보 공개에 확인한다.

idnfinancials.com에 의하면, BSDE는 2020년에 2817억러피아짜리 순 이익을 보고했다. 이 숫자는 6조천8백억러피아에 달한 수익에서 왔다. 그렇지만, 순 이익은 2020년에 연간 89.9%로 급락했다.

다행히, 2021년1분기에는, BSDE의 수익은 긍정적인 추세를 보여 준다, 연간 11.59%로 증가한다. 자신의 순 이익도 연간 126.58%로 급증한다.

동시에는, BSDE도 자신의 이사회를 재구성한다. 다음과 함께 BSDE의 새로운 이사회이다.

사장: 프란시스쿠스 사베리우스 (Franciscus Xaverius RD)

부사장: 마이클 위자야 (Michael JP Widjaja)

이사들: 리 야니 할얀토 (Lie Jani Harjanto), 헤르마완 위자야 (Hermawan Wijaya), 슈쿠르 라위게나 (Syukur Lawigena), 리아우 헤리 헨다르타 (Liauw Herry Hendarta), 모닉 윌리암 (Monik William), 시스완토 아디사푸트로 (Siswanto Adisaputro)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