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intis Triniti Properti는 Sentul Golf Utama와 협력을 발표한다

19 August 2021 11:18

자카르타 - (8월18일) 어제, (주) Perintis Triniti Properti (TRIN)는 "Palm Hill Golf Club" 토지 개발 협력을 위해서 (주) Sentul Golf Utama와 협정을 서명했다.

서 자바 주, 보고르 리젠시, Citeureup 소구역의 Hambalang 마을, Kadumanggu 마을, 그리고 Babakan Madang 소유역의 Babakan Madang 마을에 위치해 있는 76 헥타르 면적의 토지 개발, 건설, 그리고 관리를 위한 협력 계획을 준비하기 위해서 그 협렵 협정 (PKS)을 했다. 지방적으로, Sentul의 Palm Hill Golf Club 보로르라고 한다.

게다가, TRIN도 76 헥타르 면적에서 가까운 19 헥타르의 면적의 토지를 자신의 자회사 (주) Triniti Garam Properti를 통해서 구입할 것을 계획한다, 그래서 그 회사의 Sentul에 총 토지 개발은 95 헥타르이다.

모든 주택지 및 비주거용의 건물들이 판매되거나 그 판매 기간이 2023년에 개최될 토지 인수날로 7년동안 초과할 때까지 76 헥타르의 개발 협력 기간은 부동산 판매 기간이 끝날 때 마감할 것이다.

그 동안에는, 그 회사는 독점적으로 그 토지를 소유할 것이며 개발할 (주) Triniti Garam Properti를 통해서 그 19 헥타르 토지를 개발할 것이다.

인도네시아증권거래소의 웹사이트에 정보 공개에 의하면, 그 프로젝트의 총 개발 가치는 14조러피아일 것이며 예상 순 이익 마진은 20%-24%이다. 이 협력을 통해서, TRIN은 사업 개발을 위해서 사용될 수 있는 토지 은행을 증가할 것이다 7년-10년 건설 및 개발동안 2조8천억러피아짜리 총 이익을 벌 것이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