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IA의 결정 후에 Garuda는 재구성 제도를 검토한다

10 September 2021 12:10

자카르타 - (주) Garuda Indonesia (GIAA)는 국제중재재판의 런던 법원의 결정을 따라 부채 재구성 제도를 준비한다. 그 결정은 자신의 임대인 Helice and Atterisage (Goshawk)에게 항공기 임대를 지불하도록 Garuda Indonesia를 했다.

(9월10일) 금요일에 공식 발표에 의하면, Garuda Indonesia 사장 이르판 스티아푸트라 (Irfan Setiaputra)는 그 재구성 제도가 그 회사의 채무를 지불하기 위해서 완료하고 있다고 밝힌다. "현재, 우리는 진행 중인 법적 과정 밖에 다른 가능성 있는 협정들을 탐험하기 위해서 Goshawk과 포괄적인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스티아푸트라에 의하면, GIAA의 채무 처리에 대한 Goshawk과 논의는 현 상황 가운데 그 회사의 지속성을 유지하면서 최고 용액을 생성할 것이다. "우리는 분쟁을 처리할 국제 중재 기관으로 LCIA의 결정을 존경합니다," 그는 말했다.

전에 업급한 것대로, LCIA는 이번 주 초기에 (9월6일) Goshwak에게 항공기 임대를 지불하도록 GIAA를 했다. 불행히도, 그 의무는 작년부터 COVID-19 전 세계 유행병동안 항공사 산업에 하락 성과 가운데 Garuda Indonesia에 왔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