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하고 RDMP Balikpapan JO는 1582억천만러피아짜리 공사청부를 서명한다

17 September 2021 07:34

자카르타 - (주) Lion Metal Works (LION)은 RDMP Balikpapan JO로부토의 1583억2천만러피아에 공사청부의 갱신을 받는다. 처음에 그 계약은 1565억러피아였다.

Lion Metal Works 이사 라웨르 수펜디 (Lawer Supendi)는 (9월14일) 이번 주 초기에 그 갱신 계약을 마무리한 것을 확인한다. 두번째 MTO의 전자 케이블 트레이하고 액세서리의 공급에 대하다. "그 회사하고 RDMP Balikpapan JO 사이 제휴 없습니다," 그는 (9월17일) 금요일에 확인한다.

그 공사청부 기간은 2021년7월31일이다. 분명히, 이 계약을 얻는 것이 LION의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참고로, RDMP Balikpapan Joint Operation (JO)는 Hyundai Engineering & Construction Co Ltd, SK Engineering Co Ltd, (주) Rekayasa Industri, 그리고 (주) Pembangunan Perumahan (PTPP)가 설립하는 석유 정제 회사이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