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xel은 SiCepat하고 LDN과 함께 열 새로운 도시들에 확대한다

23 September 2021 20:00

자카르타 - 인도네시아의 백만 중소기업 더 이상의 전달을 제공한 후에, Paxel은 자바하고 수마트라의 배송에 집중하고 있다. 전에는, Paxel은 자바, 발리, 메단, 마카사르까지 지역에 달했다. 혼자서 운영하지 않으며 Paxel은 최종단계 배송으로 SiCepat하고 (주) Telefast Indonesia (TFAS) 자회사인 (주) Logitek Digital Nusantara (LDN)와 협력한다. (주) M Cash Integration (MCAS)은 Ciamis, 푸르와카르타, 수방, 인드라마유, Cilegon, 세랑, 까라왕, Cianjur, Sukabumi, 그리고 람풍을 포함하는 열 도시들의 제도 제공업자이다.

Paxel 창립자 잘디 일함 마시타 (Zaldy Ilham Masita)는 중소기업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Paxel하고 SiCepat의 임무들 중 물론 하나인 이 전략적인 협력을 인정한다. "2등 도시들의 경제 성장 가능성은 계속 증가하며 중소기업들은 그들의 제품들을 판매할 수 있으며 열 새로운 도시들에서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더구나, 서 자바하고 수마트라는 도시간 항로들에 유명했습니다.”

각각 회사는 유망하게 이 협력을 하는 강점들을 갖고 있다. Paxel의 기술하고 경쟁력 있는 배송비의 결합하고 SiCepat의 범위가 존재한 내일 배송 서비스 선택들 중 경쟁력 있게 이 협력을 할 것이 잘디가 낙관하다. "그리고 수준보다 더 높은 서비스 수준 협력 (SLA)으로, 이 서비스는 중소기업들의 필요에 응할 수 있겠습니다."

14,000러피아부터 고정 요금으로 Paxel 앱에서 내일 선택을 통해서 2021년9월의 네번째 주부터 열 새로운 항로들에 이 배송 서비스를 접근할 수 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