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dra Asri는 BNI로부터의 2억5천만미국달러짜리 벌룬방식 차입을 받는다

05 October 2021 18:01

자카르타 - (주) Bank Negara Indonesia (BBNI)하고 (주) Chandra Asri Petrochemical (TPIA)는 2억5천만미국달러나 3조5천억러피아쯤짜리 벌룬방식 차입으로 새로운 대출 제도 재ㅐ무 협력을 서명했다 (미국달러당 14,310러피아짜리 외환율을 사용한다). 이 재무 제도가 두 시설들로 나누어진다.

첫번째는 채권 되사기를 출자하며 7년 테너로 그 회사의 존재한 부채를 차환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최고 억5천만미국달러로 제 1회 텀 론이다. 두번째는 10년 테너로 두번째 세계 석유 화학 콤플렉스의 사전 운영 필요를 출자하기 위해서 최고 억미국달러로 제 2회 텀 론이다.

BNI 기업 은행 업무 이사 실바노 루만티르 (Silvano Rumantir)는 이 재무가 일류 소비자들에 포함되는 기업 소비자인 저위험 부문을 겨냥할 BNI의 약속이라고 설명했다. 이 재무는 BNI하고 Chandra Asri 사이 사업 개발의 첫 단계이다.

그 동안에는, Chandra Asri 사장 에르윈 치푸트라 (Erwin Ciputra)는 BNI와 협력이 운영 탁월함을 제공하기 위해서 금융 성과를 계속 개선할 Chandra Asri에게 단계라고 말했다. "BNI와 협력해서 아주 기쁩니다, 국가 석유 화학 산업의 성장하고 CAP2의 개발을 지원을 위한 우리 파트너입니다. 우리는 BNI와 협력이 인도네시아의 국내 산업을 받들기 위해서 계속 증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Chandra Asri는 인도네시아의 최대 통합 석유 화학 회사이다. 그 회사는 석유 화학 제품의 증가하는 국내 시장에 응하기 위해서 생산력을 증가할 것을 약속한다. 그 회사의 전략들 중 하나는 세계 기준으로 CAP2를 개발하는 것이다. 이 콤플렉스의 건설로, 수입에 인도네시아의 의존을 하락하며 국내 석유 화학 하류 산업을 개발하며 4.0 산업의 정부 비전을 지원하며 장기 고가 직업을 만들겠기를 바란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