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자본 구조를 높이기 위해서 Darmi Bersaudara는 올해 신주 발행을 출시할 것이다

13 January 2022 07:58

자카르타 - (주) Darmi Bersaudara (KAYU)는 올해 신주 발행이라고 하는 사전 권리와 새로운 주식을 발행할 것을 계획한다. 자본 구조를 강화하며 확대를 신장시키려고 한다.

Darmi Bersaudara 사장 나낭 수마르토노 하디위조요 (Nanang Sumartono Hadiwidjojo)는 사업 확대를 불기적으로 사업을 출자하기 위해서 그 기업 행동으로부터 얻은 추가 투자를 사용할 거라고 말했다. "수라바야의 배 화물 탐험을 습득하기 위해서 그 신주 발행 자금을 활용할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이 습득으로, 하디위조요는 그 회사가 2021년에 직면하는 컨테이너 부족을 처리할 수 있다고 믿었다. 추가적으로, 그 회사는 더 안정한 선박 임대 가격을 받을 수 있다.

2021년9월30일까지, KAYU는 43억2천만러피아짜리 판매를 기록했다. COVID-19 전 세계 유행병하고 남아시아 회사들로부터의 수요 하락 때문에 침체된 것으로 고려된다.

KAYU의 2021년도 컨테이너 수준의 판매는 1030 세제곱 미터나 51 컨테이너들에 달했다. 그 동안에는, 그 회사는 450 컨테이너들의 판매 목표로 올해 높게 겨냥한다, 작년보다 거의 아홉 배 더 높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