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Hardware은 Grand Depok City의 새로운 가게를 소개한다

08 February 2022 10:32

자카르타 - Kawan Lama Group 이름으로 소매 회사 (주) Ace Hardware Indonesia (ACES)는 서 자바, Grand Depok City에소 올해 자신의 새번째 아웃렛을 열었다.

ACES 기업 비서 헬렌 탄질 (Helen Tanzil)의 공식 발표에 의하면, 650 제곱 미터쯤의 면적으로 이 최신 아웃렛을 설립했다. 이 새로운 가게의 개막은 ACES의 사업 개발 전략 부분이다.

전에는, 그 회사는 술라바야하고 반둥의 새로운 가게를 소개했다. "따라서, 현재, 그 회사는 218 아웃렛들을 지금 관리합니다," 탄질은 인도네시아증권거래소의 정보 공개에 말했다.

idnfinancials.com 데이터에 의하면, ACES는 2022년에 자신의 자본 지출에 2천억러피아를 할당했다. 그 회사의 사업 필요를 지불하기 위해서 그 총액을 활용할 것이다, 새로운 가게를 개막하는 것을 포함한다. 올해, 그 회사는 10부터 15 까지 새로운 아웃렛들을 설립하고 싶다.

추가적으로,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을 높이기 위해서 그 자본 지출을 사용할 것이다. "우리도 소비자 필요성에 의하면 적절한 제품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탄질은 전에 알린 것대로 밝혔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