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oFresh 전자 식료품은 자신의 분배 네트워크를 개선할 것이다

04 March 2022 09:18

자카르타 - (주) Bukalapak.com (BUKA)는 자신의 신선한 제품하고 식료품 분배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해서 AlloFresh라고 하는 전자 식료품 플랫폼을 만들기에 Trans Retail Indonesia하고 Growtheum Capital Indonesia와 최신 협력을 발표했다.

BUKA 사장 테디 우토모 (Teddy Oetomo)는 BUKA의 AlloFresh에 부분이 35%에 달한다고 언급했다, 총액 775억3천만러피아짜리이다. 그 동안에는, Trans Retail은 55% 주식을 소유한다, 1218억3천만러피아에 동등하며 Growtheum Capital Partners은 221억5천만러피아짜리 10% 주식을 소유한다.

Trans Retail이 AlloFresh의 자본을 지배했는데도 이 협력은 Bukalapak의 디지털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유발할 것이다. 예를 들면, Mitra Bukalapak 생태계는 스톡 키핑 유니트의 수십만을 갖고 있다, Trans Retail이 제공하는 스톡 키핑 유니트는 수십만에 달할 수 있다.

"이것은 Mitra 가게의 식료품하고 빠른 이동 소비자 상품의 수행을 계속 추구할 Mitra Bukalapak의 강점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의 극소, 소, 및 중 기업을 촉진할 노력하고 우리 서비스를 계속 개선하기 위해서 Bukalapak에게 돌파구일 수 있습니다," 우토모는 대언론 공식 발표에 더 많이 주장했다.

우토모는 현재 많은 전자 식료품 참가자들이 영부터 설립한 것을 인정했다. 그렇지만, 그는 그 결정이 더 많은 기금이 필요할 것이며 전자 식료품 기반 시설을 모사하는 데에 더 많이 걸릴 거라고 믿었다.

"빠른 시장 역학을 고려해서, 우리는 현 상황 가운데 성공적으로 경쟁할 각각 회사의 강점들을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Trans Retail 사장하고 최고 경영자 보우제네트 베노우다 (Bouzeneth Benouda)는 말했다.

단기에는, AlloFresh는 자카르타에서 시장 실험을 할 것을 계획한다. 그 다음에는, 인도네시아의 모든 지역들에 다루기 위해서 AlloFresh가 확장될 것이다. 참고로, Trans Retail은 인도네시아 도처에 운영하는 138 아웃렛들을 지금 관리한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