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 가능자로, MTDL의 성과는 급증한다

29 March 2022 11:44

자카르타 - (주) Metrodata Electronics (MTDL)은 연간 32% 증가하거나 18조5천억러피아짜리 수익을 달성하는 것으로 2021년에 좋은 성과를 기록했다.

MTDL 사장 수산토 자야 (Susanto Djaja)는 말했다, "2022년에 들어가서, 디지털화는 필요성이 되었으며 디지털 제품하고 용액의 수요는 계속 증가합니다. 이 상황을 봐서, 우리는 일해야 할 시장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것을 깨닫습니다, 은행 업무 및 금융 서비스부터, 통신, 석유 및 가스, 그리고 등까지입니다. 많은 세계 회사들도 넓은 시장 접근성을 벌써 갖고 있는 국내 파트너들을 구하기 공격적이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깨닫아서, 다양한 회사들하고 공공 부문에 디지털 용액하고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서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전환 가능자로 우리 역할입니다. 이것은 선도 경제 허브하고 가능자가 될 우리 새로운 비전에 따릅니다."

MTDL의 2021년도 성과 성장이 자신의 두 사업 분야들에서 분리될 수 없다, 그들은 Digital Distribution하고 Digital Solutions & Consulting이다. 2021년 내내에는, 스마트폰, 노트북, 그리고 게임 제품은 그 Digital Distribution 사업 분야를 촉진했다, 그들의 부품도 그렇다. 반면에는, 많은 채널들을 통한 둘 다 온라인하고 오플라인에 더 쉽게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상인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MTDL의 옴니채널은 그 Digital Distribution 사업 분야를 지원한다.

MTDL 이사 랜디 카르타디나타 (Randy Kartadinata)는 설명했다, "각각 MTDL 사업 분야의 성과 덕분에 2021년에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021년에는, 좋은 수익 달성 밖에는, MTDL도 연간 39%로 증가한 5089억러피아짜리 순 이익을 기록해 냈습니다. 각각 기여, Digital Distribution 사업 분야는 연간 41%로 증가했으며 5059억러피아짜리 순 이익을 달성했다. 반면에는, Digital Solustions & Consulting 사업 분야는 2559억러피아짜리 순 이익을 기록했으며 연간 36%로 증가했다. 미래에는, 더 좋기도 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 낙관합니다."

시장 가능성이 더 크기도 할 것이 MTDL가 낙관하다. MTDL은 자신의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세계 협력을 계속 추가하는 것으로 자신의 디지털 제품들하고 용액들을 계속 장착할 것이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