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odo Makmur Perkasa는 LDA Capital로부터의 6천억러피아짜리 자기 자본 출자를 받는다

06 April 2022 13:33

자카르타 - (주) Widodo Makmur Perkasa (IDX:WMPP)는 세계 대안 투자 그룹 LDA Capital (LDA)로 6천억러피아짜리 풋옵션 협정을 서명했다. WMPP는 다섯 자회사들과 지주사로 운영한다: 통합 목장, 고기 가공, 고기 가공 및 가공품, 상품, 건멀 및 에너지이다. 지난 26년동안, WMPP는 인도네시아의 급증 소비재 및 농업 상품 부문에 선도 회사들 중 하나가 되었다.

WMPP 최고 경영자 투미야나 (Tumiyana)는 자기 자본 출자의 유동 원천으로 WMPP에게 제공하는 국제 투자 파트너로 LDA Capital 지원을 환영한다. "이 출자는 WMPP에게 새로운 달성입니다. LDA Capital의 투자는 소비재하고 농업 상품 부문에 우리 실적하고 계속 달성의 인정입니다. 그 인도네시아 식음료 산업은 최근에 좋은 성장을 보여 주었으며 인구에 세계의 네번째 가장 많은 나라가 게속할 것입니다. LDA로부터의 기금은 WMPP가 연간 달한 강한 수익 흐름 밖에 우리 대차대조표를 강화하는 것을 도와 줄 것입니다."

LDA Capital 전념으로, WMPP는 자신의 대차대조표를 강화했으며 운전 자본하고 자본 지출 필요에 기금을 활용할 것이다.

LDA Capital은 세계적으로 국경을 넘는 거래들과 세계 대안 투자 그룹이다. 우리 팀은 천만미국달러 더 이상짜리 누계 거래 가치로 43 나라들에서 공공하고 사립 중간 시장에서 250 거래 더 이상들에 진행되는 국제하고 국경을 넘는 기회들에 그들의 직업을 헌장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