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ana Finance은 5천억러피아짜리 거래신용을 받는다

22 April 2022 05:48

자카르타 - 3조5천8백억러피아짜리 총 자산으로 재무 회사 (주) Buana Finance (BBLD)는 (주) Bank Danamon Indonesia (BDMN)로부터의 5천억러피아짜리 거래신용을 최근에 습득하기 성공했다.

BBLD 기업 비서 아흐마드 카에타미 (Ahmad Khaetami)는 그 회사하고 BDMN이 (4월20일) 수요일에 그 거래신용 협정을 서명했다고 언급했다. 이 거래신용은 48개월동안 존재하다.

"그 회사의 운영 지출을 다루기 위해서 그 거래신용을 활용할 것입니다, 소비자 재무 분배하고 금융 임대를 포합합니다. 그 보증서는 그 회사의 수취 계정입니다," 카에타미는 인도네시아증권거래소의 정보 공개에 설명했다.

idnfinancials.com 데이터에 의하면, BBLD도 2천억러피아짜리 (주) Bank JTrust Indonesia (BCIC)로부터의 일찍 거래신용을 얻었다. 1월에, 그 회사도 (주) Bank OCBC NISP (NISP)로부터의 천억러피아짜리 거래신용을 받았다.

2021년 내내에는, BBLD는 2566억7천만러피아짜리 수익을 수집했다. 그 다음에는, 11.18%의 순 이익 마진으로, 그 회사는 287억러피아짜리 순 이익을 기록했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