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ia Investama는 각각 219러피아에 새로운 주식을 제공한다

15 June 2022 10:31

자카르타 - (주) Victoria Investama (VICO)는 각각 219러피아짜리 가격에 사적 모집이나 사전 권리 없이 자본 증가의 새로운 주식 제공 가격을 정했다.

그 가격이 주식당 193러피아짜리 어제 거래 세션 마감벨동안 VICO의 주식 가격보다 15.3% 더 높다. (6월15일) 오늘 서쪽 인도네시아 표준시 오전 10시20분에는, VICO의 주식 가격은 주식당 180러피아에 6.74%나 13 포인트로 하락했다.

VICO 이사회는 올 사적 모집에 발행할 주식 숫자가 십천만권이라고 말했다. 그 전념 대기 구매자는 이 기업 행동동안 그 회사의 제휴사 Chemical Asia Corporation Pte Ltd이다.

"제휴 당사와 함께 이 거래를 수행합니다. 그 제휴사가 그 회사의 사업 상황을 벌써 이해한 추정으로 이 결정을 합니다, 빠르며 긍정적이게 일어날 수 있게 합니다," 그 이사회는 설명했다.

idnfinancials.com에 언급된 것대로, 이 사적 모집을 통해서, VICO는 자신의 자본 구조를 강화하려고 한다. 그 다음에는, 자본 투자로 (주) Bank Victoria International (BVIC)에게 이 기업 행동으로부터의 자금을 분배할 것이다. (RBN)

© 2024 - IDN Financials - All Rights Reserved.